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총장인사말DAEWON UNIVERSITY COLLEGE

총장인사말

대학안내 > 학교소개 > 총장인사말
DAEWON UNIVERSITY COLLEGE

대원대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유익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대원대학교
총장 김영철

 
  • 세명대학교의 자매대학
  • 1995년도 대원대학교 설립
  • 유능한 산업인재 육성대학 25개 학과
 

    대원대학교는 세명대학교의 자매대학으로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인성과 전문지식 및 기술을 갖춘 유능한 산업인재를 육성하는 젊은 대학입니다. 넓고 쾌적한 캠퍼스에서는 25개 학과(전공)의 2천4백여 재학생들이 각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며 젊음과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감동교육을 추구하는 우리대학은 우수한 교육시설을 갖추고, 학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멘토링을 통해서는 교육적 열정이 넘치는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가족처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명인사를 초청하는 인성강좌, 대학생활 성공캠프 등을 통해서는 균형 잡힌 인성을 함양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론과 실습이 조화된 체계적인 전공교육, 산업체와 연계된 현장중심의 실습교육, 각종 직무능력향상 프로그램 등은 전문가를 향한 학생들의 꿈을 확실하게 실현시켜 줄 것입니다.

    취업특성화 대학을 지향하는 우리대학은 지난 10여 년 동안 매년 높은 취업률을 달성해 오고 있습니다. 수도권에 위치한 다수 산업체와의 산학협정 체결, 재학기간 뿐 아니라 졸업 후까지도 책임지도하는 진로전담교수제, 다양한 직업능력함양 프로그램, 취업성공 캠프 등은 우리 대학이 지속적으로 높은 취업률을 실현시킨 든든한 토대입니다.

    대원대학교는 교육수요자인 학생들에게 만족과 즐거움을 주는 대학을 지향합니다. 서울을 비롯한 원거리 통학버스 운행, 최신식 기숙사 완비, 다양한 복지시설은 우리대학만의 큰 자랑입니다. 축제와 체전,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서는 젊은 시절의 낭만과 즐거움,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꿈과 희망을 찾아 우리대학으로 오십시오.

    대원대학교가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반드시 이루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