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간호과
작성일 :
2015-02-06
조회수 : 4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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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학년도 1학기 수업료 분할납부 안내
201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업료 분할납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절차 및 유의사항을 유념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일반 정규과정 재학생 ⁍ 신청제외 : 휴학(예정)생, 초과학기생
2. 신청기간 : 2015. 2. 9(월)~12(목) 4일간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절대 불가하오니 꼭 신청기간을 확인하시어 불 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수업료 분납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rksek1222@naver.com)로 제출 ⁍ 수업료 분납 신청서를 작성하여 본인,보호자,지도교수 서명 날인을 하고 개강 시 사 무기획처 총무기획팀에 반드시 제출해야 됩니다.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5.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납부금을 내지 않을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되며 추 가 등록기간 내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2차 납입금부터 미납시는 학칙에 의해 미등록 제적처리 되며, 분할 등록기간 중 자 퇴를 할 경우에는 기 납부한 등록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②항에 의 거하여 반환합니다. 다. 휴학 신청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피하며, 분납 중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경우 남은 등록금을 완납해야 됩니다. 라. 1차 분할납부 취소 및 지연 발생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사무기획처 총무기획팀(☎649~3161,3164,3169)로 문의바랍니다. 붙임1. 201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업료 분납 신청 안내 1부. 붙임2. 2015학년도_1학기_수업료_분납_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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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붙임1. 201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업료 분납 신청 안내.jpg 붙임2. 2015학년도_1학기_수업료_분납_신청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