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7-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기간
- 재학생 및 복학대상자: 2016. 11.28(월)~ 2017. 1. 31(화)
- 학교 홈페이지 본인 직접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신청
2. 합격자 발표
(1) 신입생
- 수시 2017년 1월 19일(목)
- 정시 2017년 1월 24일(화)
(2) 재학생 및 복학생
- 2017년 2월 9일(목)
3. 등록기간
(1) 신입생 : 2017년 2월 7일(화) ~ 2월 9일(목)
(2) 재학생 및 복학생 : 2017년 2월 20(월) ~ 2월 23(목)
4. 등록방법
- 납부은행 :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납입고지서 출력
5.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2017년 2월 28일(화) 13시부터 ~ 6월 22(목) 12:00
6. 입사시 준비물
(1) 생활관비 영수증 지참
(2)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화장지 포함)
(3) PC(호실별 인터넷 인터넷망 설치되어 있음)
(4) 싱글 침대커버(200×100㎝)
(5) PC 랜선
(6) 결핵검사 증명서(증명서가 없으면 입사불가)
7.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의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남학생 : 043-649-3400 (생활관-D1)
(2) 여학생 : 043-649-3300 (생활관-D2)
043-649-3650 (생활관-D3)
043-649-3652 (생활관-D4)
학 생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