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기간
재학생 및 복학대상자: 2021년 6월 7일(월) ~ 2021년 7월 30일(금)
※모든 건물은 2인실 운영(단, 외국인 유학생 제외)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본인 직접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입사신청
3. 합격자발표
2021. 8. 4(수)
4. 등록기간
2021년 8월 16(월) ~ 8월 20일(금) 은행 마감 시간까지
5. 호실신청
등록 후 다음날부터 ~ 8.25(수)까지 (호실 미신청시 학과 학년 위주로 배정함)
※ 룸메 신청은 호실 신청시 같이 해야 함
6. 등록방법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납입고지서 출력
※ 납입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음
7.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2021. 8. 28.(토) 13:00부터 ~ 12.11(토) 12:00까지
8. 입사시 준비물
(1)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 (화장지포함)
| (2) PC 랜선
|
(3) PC(호실별 인터넷망 설치되어 있음)
| (4) 결핵검사 증명서 (입사 1개월 전부터 유효) (증명서가 없으면 입사불가)
|
(5) 싱글 침대커버(200×100㎝)
| (6) 입사전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학년별 입사일 15일 전부터 기록 후 제출)
|
(7) 개인 상비약
| |
※ 건조대, 빗자루, 쓰레받기가 없는 호실은 개인이 준비 하셔야 합니다.
9. 입사제한
(1) 2021-1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미실시 학생
(2) 2021-1학기 결핵검사 증명서 미제출자
(3) 기타 및 학생생활관 운영규정, 학생생활관 수칙을 위배한 자
10. 문의 안내(생활관 사무실) 방학중 문의 D3 사무실
생활관
| 연락처
| 생활관
| 연락처
|
D1(男)
| 043) 649-3400,647-2862
| D3(女)
| 043) 649-3650,3651
|
D2(女)
| 043) 649-3300,3669
| D4(女)
| 043) 649-3652,3653
|
※코로나19 관련으로 위 사항들이 변경 될 수 있음
2021. 6.
학 생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