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기간
2021년 8월 17(화) ~ 8월 20일(금) 은행 마감 시간까지
2. 호실신청
8.20(금) ~ 8.25(수)까지 (호실 미신청시 학과 학년 위주로 배정함)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호실신청/수정
※ 룸메 신청은 호실 신청시 같이 해야 함
3. 등록방법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으로 납부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납부)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납입고지서 출력
※ 납입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음
※ 인터넷 뱅킹도 가능하나 은행마감 시간까지 납부해야함
◆추가 합격 등록시 043-649-3181,3185, 각 동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4.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2021. 8. 28.(토) 13:00부터 ~ 12.11(토) 12:00까지
5. 입사시 준비물
(1)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 (화장지포함)
(2) PC 랜선
(3) PC(호실별 인터넷망 설치되어 있음)
(4) 결핵검사 증명서 (입사 1개월 전부터 유효) (증명서가 없으면 입사불가)
(5) 싱글 침대커버(200×100㎝)
(6) 입사전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학년별 입사일 15일 전부터 기록 후 제출)
(7) 개인 상비약
※ 건조대, 빗자루, 쓰레받기가 없는 호실은 개인이 준비 하셔야 합니다.
6. 입사제한
(1) 2021-1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미실시 학생
(2) 2021-1학기 결핵검사 증명서 미제출자
(3) 기타 및 학생생활관 운영규정, 학생생활관 수칙을 위배한 자
7. 기타사항
코로나 19 관련으로 위 사항들이 변경 될 수 있으며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한 생활관 미사용 분은 학교에 등록된 계좌로 환불 예정
※학사프로그램 계좌 입력 방법
DUC 통합로그인 → 학사관리 → 학생신상정보 → 은행계좌등록 → 학생 명의 계좌 입력
※DUC 통합로그인 다운로드 방법
홈페이지로그인 → 마이페이지 → DUC 통합로그인 → DUC 통합로그인시스템 다운로드
◆DUC 통합로그인과 홈페이지 로그인은 다른 것이며 원활한 환불 진행을 위해서는 꼭 학생 명의 계좌번호로 입력해야함.
8. 문의 안내(생활관 사무실)
생활관
| 연락처
| 생활관
| 연락처
|
D1(男)
| 043) 649-3400,647-2862
| D3(女)
| 043) 649-3650,3651
|
D2(女)
| 043) 649-3300,3669
| D4(女)
| 043) 649-3652,36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