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업료 분할 납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절차 및 유의사항을 유념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일반 정규과정 재학생
⁍ 신청제외 : 휴학(예정)생, 초과학기생, 직전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미등록으로 인해 취소된 자
2. 신청기간 : 2021. 8. 9(월) 09:00~13(금) 17:00까지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절대 불가하오니 꼭 신청기간을 확인하시어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 인터넷 신청 : 「대학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인터넷학사관리/등록금분납신청」메뉴를 작성하여 분납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분납횟수
| 분납금액
| 납부기간
|
2회
| 납부할 금액의 1/2
| 1회 : 2021. 8. 23(월)~27(금) 2회 : 2021. 9. 15(수)~17(금)
|
3회
| 납부할 금액의 1/3
| 1회 : 2021. 8. 23(월)~27(금) 2회 : 2021. 9. 15(수)~17(금) 3회 : 2021.10. 18(월)~20(수)
|
4회
| 납부할 금액의 1/4
| 1회 : 2021. 8. 23(월)~27(금) 2회 : 2021. 9. 15(수)~17(금) 3회 : 2021.10. 18(월)~20(수) 4회 :2021.11. 15(월)~17(수)
|
납부은행
| 1회 납부 : 국민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체국 2,3,4회 납부 : 국민은행
|
납부방법
| 납부기간에 인터넷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 송금 및 금융기관 납부
|
5.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납부금을 내지 않을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되며 추가 등록기간내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2차 납입금부터 미납시는 학칙에 의해 미등록 제적처리 되며, 분할 등록기간 중 자퇴를 할 경우에는 기 납부한 등록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②항에 의거하여 반환합니다.
다. 휴학 신청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피하며, 분납 중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경우 남은 등록금을 완납해야 됩니다.
라. 등록금 납부금액이 50만원 이하인 대상자는 신청이 제한됩니다.
마. 1차 분할납부 취소 및 지연 발생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사무처 총무팀(☎649~3164,3169)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