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2-09
조회수 : 1538
|
|||||||||||||
---|---|---|---|---|---|---|---|---|---|---|---|---|---|
1. 합격 여부 확인 안내 재학생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선발결과조회 신입생 : 우리대학교 입학 홈페이지 → 학교정보 → 생활관 안내 →고지서출력 ※ 생활관 고지서는 우편 발송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지서 출력 가능 기간 : 22.02.10(목) 09시부터
2. 등록기간 2022년 2월16(수) ~ 2월 23일(수) 은행 마감 시간까지
3. 호실신청 2.17(목) ~ 2.23(수)까지 (호실 미신청시 학과 학년 위주로 배정함)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호실신청/수정 ※ 룸메 신청은 호실 신청시 같이 해야 함
4. 등록방법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으로 납부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납부)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고지서출력 ※ 납입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음 ※ 인터넷 뱅킹도 가능하나 은행마감 시간까지 납부해야함 ◆추가 합격 등록시 043-649-3181,3185, 각 동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5.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2022. 2. 28.(월) 13:00부터 ~ 6.11(토) 12:00까지
6. 입사시 준비물 (1)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 (화장지포함) (2) PC 랜선 (3) PC(호실별 인터넷망 설치되어 있음) (4) 결핵검사 증명서 (입사 1개월 전부터 유효) (증명서가 없으면 입사불가) (5) 싱글 침대커버(200×100㎝) (6) 입사전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학년별 입사일 15일 전부터 기록 후 제출) (7) 코로나19 검사 확인서(신속항원검사 실시, 음성확인제 지참 후 제출, 자가키트 검사는 무효) (8) 개인 상비약 ※ 건조대, 빗자루, 쓰레받기가 없는 호실은 개인이 준비 하셔야 합니다.
7. 입사제한 (1) 2021-2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미실시 학생 (2) 2021-2학기 결핵검사 증명서 미제출자 (3) 기타 및 학생생활관 운영규정, 학생생활관 수칙을 위배한 자
8. 문의 안내(생활관 사무실)
|
|||||||||||||
첨부파일 | 입사전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