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DAEWON UNIVERSITY COLLEGE

대원광장 > 여론광장 >

교수님의 얼굴을 보고나서....

자유게시판게시물 보기
작성자 : 한대일 작성일 : 2005-08-01 조회수 : 1375

저번주 목요일 교수님의 얼굴을 본 순간 예전에 인자하신 미소는 어디로 갔는지 찾아 볼 수가 없고,마음고생으로 새카맣게 얼굴이 그을려진 표정을 보았을 때는 마음이 많이 쓰라렸지만 분노가 더욱 차올랐습니다.

대원과학대학교 물치과 학생이라면 최교수님을 제가 일일이  말을 안해도 다 잘아실거라고 짐작합니다.하루 속히 교수님이 제 자리를 찾아서 여느때와 같이 차 한잔 마시면서 저희들을 걱정해주시고 때론 꾸중을 하셨으면 합니다.

그런 공룡선생같은분이 어쩌다 이런일에 휘말렸는지 매우 안타갑습니다.하지만 저희들의 정신적 기둥이신 교수님이 저는 제자리로 바로 돌아올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고 저희들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에 어떤 교수님이 학생 하나하나 신경써주고 진로에 대해서 고민해주시는 대한민국 교수님이 도대체 몇분이나 되겠습니까.......

이제 대원과학대학교 물치과 졸업생도 어느정도 배출이 되었고 어느덧 물리치료계에도 대원 이라는 타이틀이 점점 자리를 잡고 있는 시기입니다...이런한 시기가 있기까지는 한 사람의 노력과 피와 땀이 맺힌 결과로 전 생각합니다..

이제와서 열심히 일한 사람을 한순간에 내몬다는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학생곁에서 웃으신 교수님!! 당신의 그 미소는  저희들은 평생 기억할 것이며 명예롭게 퇴직하는 그 순간까지도 저희들은 기억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DUC 뉴스

대원대학교 물리치료과,『2024 북부권 우수자원봉사자 힐링 워크숍』 낙상예방 및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썸네일
대원대학교 물리치료과,『2024 북부
대원대학교(총장 김영철) 물리치료과 전공봉사동아리 세끝만사 지도교수(김기열)와 회원(회장 송민우) 33명이 지난 4월 26일 대원대학교 물리치료과 진리관 실습실 3곳(201호,2012호,213호)에서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024년 북부권(충주,제천, 단양)우수자원봉사자 힐링 워크숍』프로그램 중 낙상예방 및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우수자원봉사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학과 교수님들의 지도하에 전기치료 및 수치료, 운동치료, 스포츠 마사지 및 테이핑을 팀별로 나누어 순환식으로 실시하였다. 3년째를 맞이하는 이날 행사는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철)에서 사랑나눔플리마켓 수익금 100만원의 장학금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증서를 전달 받아 학생들에게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에 빛이 되어 줄 수 있는 힘과 용기를 북 돋아주는 소중하고 귀한 시간이 되었다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 박종철 센터장은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나누어 주는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사의 마음으로 정성껏 장학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고태성 물리치료과 학과장은 “우수자원봉사자 힐링워크숍에 참여해 주신 여러 관계자 및 봉사자 여러분들의 그동안 노고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보다 다양한 양질의 건강증진프로그램을 제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2024-05-03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