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6-14
조회수 : 1634
|
|||||||||||||||||||||||||||||
---|---|---|---|---|---|---|---|---|---|---|---|---|---|---|---|---|---|---|---|---|---|---|---|---|---|---|---|---|---|
1. 신청기간
2. 신청방법
2022년 8월 17(수) ~ 8월 24일(수) 은행 마감 시간까지.
5. 호실신청 및 수정 2022년 8월 18(목) ~ 2022년 8월 25(목) ※생활관 등록 후 신청 가능, 호실 미신청시 학과 학년 위주로 배정함) ※룸메 신청은 호실 신청시 같이 해야함
6. 고지서 출력 및 등록방법 고지서 출력 일자 : 2022년 7월 29(금) ~ 8월 24(수) 납부은행 :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납입고지서 출력
7.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개관일 : 2022년 8월 27일(토) 13:00 폐관일 : 2022년 12월 10.(토) 12:00.
※ 건조대, 빗자루, 쓰레받기가 없는 호실은 개인이 준비 하셔야 합니다.
(1) 2022-1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미실시 학생. (4) 코로나19 검사 결과,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 미제출자
2022. 6.
학 생 생 활 관 장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