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 및 인원
업 무 | 자격사항 | 인 원 |
간호학과 실습전담 업무 (계약직) | - 간호학 전공자 - 간호사 면허 소지자 - 임상경력 2년 이상 | 1명 |
※ 연봉은 추후 협의를 통해 결정
※ 계약직은 2년(1년+1년) 계약 후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연봉제) 전환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라.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
마.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바. 임상경력 2년 이상인 자
3. 접수기간 : 2022년 7월 7일(목) ~ 7월 11일(월)
[7월 11일(월)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4.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 택배접수 (지원서는 본교 서식에 의함)
[반드시 봉투 겉면에 “직원 신규채용 지원서류” 표기 요망]
5. 접 수 처 : (27135) 충청북도 제천시 대학로 316(신월동) 대원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가. 필요에 의해 원본서류 요청 시 서류제출 해야 함
※ 날인이 있는 곳은 반드시 본인날인이 있어야 함
나. 문의처 ☎(043)649-3161, 3167 / 이메일 : kimjk66@daewon.ac.kr
6. 전형방법 : 서류전형(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면접전형
7.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1부 (본교 서식)
나.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본교 서식)
다.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라. 최종학교 졸업(학력)증명서 1부
마.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편입자는 전적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바. 관련 자격증(면허증) 사본
사. 경력증명서
아. 취업지원상대자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5항에 의거 본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채용종료일로부터 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본교 팩스(043-645-9170)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종료일로부터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8.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 상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미비 또는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함
나. 제출서류 조회결과 이상이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다. 자격증 사본을 제외한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이어야 함
라. 채용요건에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