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학과공지DAEWON UNIVERSITY COLLEGE

학과공지

학과소개 > 인문사회계열 >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과 해외전공연수 최종참가자 명단

(리뉴얼)사회복지과_학과공지게시물 보기
작성자 : 사회복지과 작성일 : 2012-11-22 조회수 : 671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성원에 먼저 감사드리고, 면접을 통하여 최종 확정된 참가자 명단을 알립니다.

참가자 여러분에게는 축하드리고, 아울러 모두 함께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지못하게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하지만 또 다른 기회를 기약하며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2012년 사회복지과 일본 해외전공연수 참가자 명단

 

 

김정숙(Kim, Joung Suk), 김인미(Kim, In Mi), 이미소(Lee, Mi So), 권은혜(Kwon, Eun Hye), 홍성미(Hong, Sung Mi),

엄성윤(Um, Seong Yoon), 박봉희(Park, Bong Hee), 장우영(Jang, Woo Yeong)  총8명.

 

공지1 : 참가자 여러분은 다음 주 월(11월 26일) 오후 4시,  교양관 222호 박미정교수연구실에서 첫미팅이 있으니

           모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2: 여권이 없는 학생은 빠른 시일 내 여권을 만드시고, 여권 발급시, 본인의 영문이름은 위에 적힌 그대로 사용하셔야 됩 니다. 위의 영문명으로 항공권을 예매하기 때문입니다^^.

 

다시한번 지원해주신 모든 학생분들께 감사와 축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박미정교수.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보육교사자격증 신청자명단 제출바립니다
다음글
2012년 DUC 대원대학교 겨울학기(32기) 평생교육 강좌

DUC 뉴스

대원대학교 간호학과 제20회 나이팅게일 선서식 거행 썸네일
대원대학교 간호학과 제20회 나이팅게
대원대학교(총장 김영철) 간호학과는 4월 26일(금) 오전 11시 교내 민송체육관에서 김영철 총장을 비롯한 내․외빈 및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가졌다. 나이팅게일 선서식은 3학년 학생들이 임상실습을 나가기 전 예비간호사로서 가져야 할 간호의 기본 정신을 다짐하는 의식이다. 간호학과 3학년 김다별 등 124명의 학생들은 촛불 점화를 시작으로 ‘나이팅게일 선서’를 하였으며, 나이팅게일의 숭고한 정신과 이념을 이어받아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고 전문인으로서 국민의 건강과 간호를 위해 책임과 사명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전문 간호인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이어나가고, 겸손한 자세로 세상을 밝히는 촛불처럼 세상의 빛이 되는 전문 간호사로 성장할 것과 진정 따뜻한 마음과 손길로 환자들을 치료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이날 특히 대한간호협회 충북간호사회장이 직접 우수학생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축하하기 위한 2학년 학생들의 축가가 이어졌다. 선서식을 마친 학생들은 각 대학병원과 종합병원 및 보건소 등의 의료․보건 기관에서 임상 실습을 마친 후 국가시험을 거쳐 간호사가 된다. 대원대학교 간호학과(학과장 원미라)는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대상자의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증진시킬 수 있는 통합형 간호인 양성”을 교육목적으로 전문직 간호사를 양성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2024-04-26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