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학과공지DAEWON UNIVERSITY COLLEGE

학과공지

학과소개 > 공학계열 > 국방통신부사관과

특전부사관 군장학생 7명 체력검정 합격

(리뉴얼)특전통신부사관과_학과공지게시물 보기
작성자 : 이승직 작성일 : 2017-09-20 조회수 : 1077

 2017학년도 특전부사관 군장학생 체력 검정시험에서 당당히 7명 합격

 

"특전통신부사관과 어려운걸 또 해냅니다."

 

 월요일(18일) 발표한 특전부사관 군장학생 체력검정 합걱자 발표에서 대원대학교 특전통신부사관과 2학년 7명이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특전부사관은 민간부사관보다 더 강한 체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합격하기가 쉽지않다.

그러나 특전통신부사관과 학생들은 그동안의 체력훈련을 기반으로 당당히 합격하여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제 면접고사 하나만 남았다.

마지막 면접고사 통과하여 당당히 특전부사관 군장학생 최종합격하길 빈다.

 합격자 : 김진, 진상진, 윤창주, 윤재필, 한성현, 윤현일, 서영준

  

합격자 모두 자랑스럽다. 그리고 축하합니다.

 

대원대학교 특전통신부사관과 일동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대원대학교 특전통신부사관 수시모집 중
다음글
특전통신부사관과 특전부사관 군장학생 8명 1차 합격

DUC 뉴스

대원대학교 간호학과 제20회 나이팅게일 선서식 거행 썸네일
대원대학교 간호학과 제20회 나이팅게
대원대학교(총장 김영철) 간호학과는 4월 26일(금) 오전 11시 교내 민송체육관에서 김영철 총장을 비롯한 내․외빈 및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가졌다. 나이팅게일 선서식은 3학년 학생들이 임상실습을 나가기 전 예비간호사로서 가져야 할 간호의 기본 정신을 다짐하는 의식이다. 간호학과 3학년 김다별 등 124명의 학생들은 촛불 점화를 시작으로 ‘나이팅게일 선서’를 하였으며, 나이팅게일의 숭고한 정신과 이념을 이어받아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고 전문인으로서 국민의 건강과 간호를 위해 책임과 사명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전문 간호인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이어나가고, 겸손한 자세로 세상을 밝히는 촛불처럼 세상의 빛이 되는 전문 간호사로 성장할 것과 진정 따뜻한 마음과 손길로 환자들을 치료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이날 특히 대한간호협회 충북간호사회장이 직접 우수학생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축하하기 위한 2학년 학생들의 축가가 이어졌다. 선서식을 마친 학생들은 각 대학병원과 종합병원 및 보건소 등의 의료․보건 기관에서 임상 실습을 마친 후 국가시험을 거쳐 간호사가 된다. 대원대학교 간호학과(학과장 원미라)는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대상자의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증진시킬 수 있는 통합형 간호인 양성”을 교육목적으로 전문직 간호사를 양성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2024-04-26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