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DUC뉴스DAEWON UNIVERSITY COLLEGE

DUC뉴스

대원미디어 > DUC뉴스 > DUC뉴스

DUC뉴스

글번호
14971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12
조회수
1405
가인미가 조승아 대표 신월축전 초대가수로 열창
  • 24Festival_jo1.jpg

사회맞춤형(LINC+) 협약업체 ‘가인미가 조승아 대표이사’ 대원대학교 신월축전 초대가수로 열창 

 

조승아대표 -1

 

조승아대표 -2

           우리대학교(총장 조남근)에서는 제24회 신월축전이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거행되었다. 총학생회의 주체로 진행된 신월축전은 여러 가지 즐거운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대원대학교 재학생들 뿐 아니라 축제 소식을 듣고 발걸음한 지역주민 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11일 야간에 진행된 신월축전 페스티벌은 신월가요제와 초정가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의미 있는 일은 LINC+ 사업 확산과 노력의 일환으로 산업체와 재학생간의 소통을 위해 LINC+ 사업 참여업체인 뷰티 그룹 ‘가인미가’ 조승아 대표이사가 초청가수로 초대되어 ‘사랑의 난봉꾼’을 열창하며 재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의 초대가수로 넉살, 장덕철, 슈가틴트의 공연이 있었다.

 

            정부재정지원 LINC+ 사업은 지역산업체와 대학 학과 간 공동으로 인력 선발, 교육과정 개발, 교재 개발, 산업체 인사 강의 확대, 산업체 인사 특강 참여 등을 통하여 취업으로 연계하는 사업으로 대원대학교는 8개학과(협약반)가 참여 중에 있으며, 미래 성장 동력과 연계, 지역산업 활성화, 학과 지원 사업의 홍보와 성공적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하고 있다.

 

v>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