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메뉴열기
대원이 답이다!대원대학교 입학안내

정시모집 입시일정

  • 01 step
    원서접수2024.01.03.(수)~01.15.(월)
  • 02 step
    면접고사2024.01.23.(화)
  • 03 step
    합격자발표2024.01.29.(월)
  • 04 step
    합격자등록2024.02.07.(수)~02.13.(화)

등록금 납부안내 : 입시로드맵

등록금 납부
합격자 (개별통보 SMS, 유선)
납입장소
전국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우체국
등록금 고지서 (국민은행 가상계좌)
등록금 고지서
합격자 조회에서 등록금 고시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금 납부 확인
등록금 납부 다음날 나의입시정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등록에 대한 상세 내용은 모집 차수별로 입학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활관 안내 : 입시로드맵

수용규모
1,000여명 규모(남학생 : D1-373명, 여학생 : D2-195명, D3-304명 )
선발방법
신입생은 원거리 학생 중 희망자 전원선발, 재학생은 원거리와 성적순
편의시설
식당, 매점, 분식점, 헬스장, 정보검색실, 세탁실, DVD실, 휴게실, 탁구장, 당구장
시설현황
[D1] 1인1실, 2인1실, 4인1실, 각층 공동세면장, 샤워장, 화장실, 헬스장
[D2] 1인1실, 2인1실, 각층 공동세면장, 샤워장, 화장실
[D3] 1인1실, 2인1실, 각방 화장실, 세면장, 개별 냉난방시설, 헬스장, DVD실, 당구장, 정보검색실
문의전화
남학생 [D1] T.043-649-3400
여학생 [D2] T.043-649-3300, [D3] T.043-649-3650

장학금 안내 : 입시로드맵

  • 장학생 선발
    신입생 : 입학전형 성적과 지급 기준에 의해 선발함.
    재학생 : 교학처 성적사정 장학위원회 심사, 총장(장학생확정) 장학증서 및 장학금 지급
  • 등록금 선 감면
    수시1,2차 입시확인예치금을 납부한 학생과 정시모집 합격생은 신입생 장학제도를 확인하여, 장학금 수혜 대상자에 해당될 경우 장학 서류를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등록금 선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장학문의
    신입생 입학학생취업팀 T.043-649-3331~3 F.043-6459-3337
    재학생 입학학생취업팀 T.043-649-3185, 3189

학자금융자안내 : 입시로드맵

  • 정부장학금 융자안내
    대상자 :
    본교 재학생 및 복학생, 신입생
    금액 :
    등록금,생활비(100만원)
    신청기간 :
    1학기 - 1월 초 중순경
    2학기 - 7월 초 중순경
    (매학기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참조 후 신청)
  • 농어촌 출신 대학생 학자금 융자안내
    대상자 :
    보호자가 농어촌(읍,면)에 거주하는 재학생 및 신입생
    금액 :
    등록금,범위 내
    신청기간 :
    1학기 - 1월 중순경
    2학기 - 6월 말 ~ 7월 중순경)
    유의사항 : 신청 후 구비서류를 학생복지처에 제출해야 신청완료되며, 심사 후 대출됨.

문의처 : 본대학교( T.043-649-3185/9 ) 및 한국장학재단 T.1599-2000

학생편의시설안내 : 입시로드맵

편안하고 쾌적한 대학생활을 위해 조성된 학생편의시설을 안내합니다.

도서관, 체육관, 헬스실 및 각종 운동시설, 풋살장, 농구장, 탐앤탐스 커피숍, QINQIN 라운지(외국인 유학생 전용), 학생 식당, 복사실, 서점, 현금 입출기, 강의실 및 냉난방시설, 미르공원, 야생화단지

입시로드맵 닫기
DAEWON UNIVERSITY COLLEGE인터넷원서접수

인터넷원서접수

입시도우미 > 인터넷원서접수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

 

모든 전형 인터넷 접수 가능

  1. 첨부서류는 접수마감일까지 우편송부
  2. 첨부서류를 미제출시 전형 대상자에서 제외함
 

인터넷 원서접수 안내

  1. 정시원서접수기간 : 2024.01.16.(화) ~ 02.29.(목) 24시까지
  2. 접수방법 ① : 대학원서접수(DUC원서접수-무료)
    1. 작성안내 순서대로 원서작성
  3. 접수방법 ② : 접수대행서비스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 접속
    1. 접수대행 서비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2. 작성안내 순서대로 원서작성
    3. 원서접수 확인 후 수험표 출력
  4. 결제방법 이용안내 : 대학원서접수(DUC원서접수)시 무료이며, 접수대행서비스는 각 해당 사이트의 결제방법 안내를 참조하십시오.
    접수대행서비스는 별도 수수료(5,000원), 입학원서 전형료(15,000원)있음
 

수험생 유의사항

  1. 원서접수는 반드시 결제가 이루어진 후에 완료됩니다.

    접수완료 후 발급되는 접수번호는 우리 학교의 실제 접수번호이므로 접수여부를 재확인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2. 접수된 원서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접수 이전에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3. 본인이 미기재 하거나 잘못 입력한 사항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수험생 본인 책임입니다.
  4. 구체적인 이용방법은 각 해당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의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