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학과공지DAEWON UNIVERSITY COLLEGE

학과공지

학과소개 > 인문사회계열 > 사회복지(학)과

2022-1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관련 공지사항

(리뉴얼)사회복지과_학과공지게시물 보기
작성자 : 김나영 작성일 : 2022-01-12 조회수 : 1429

사회복지과 1학년 학생 여러분,
작년 11월에 각 반에서 진행한 실습 OT와 각 반별 SNS를 통해 공지한 사항들을 다시 한번 학과 홈페이지에 올립니다. 21학번 학생들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관련 내용을 숙지하셔서 2022학년도 1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교과목 이수가 이루어지도록 협조 바랍니다. 

 

본 과목은 현장실습과 실습세미나수업(2시간/주)을 완료하여야 학점 부여가 가능합니다. 

코로나 19로 현장실습이 직접실습(80시간)과 간접실습(80시간)으로 운영되어 관련 내용에 대해 재공지합니다.

첨부파일에 기 공유했던 실습 관련 파일이 있습니다. 참조해주기 바랍니다.

 

<직접실습>

현재 대부분의 학생들이 동계방학 기간 중 직접실습 80시간을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습이 바로 우리 대원대학교 사회복지과의 얼굴입니다. 겸손하고 성실하게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실습을 안전하게 마무리해주기를 당부 드립니다.

 

<간접실습 : 아래 두 가지 간접실습 모두를 이수해야 80시간이 됩니다>

1. 사회복지간접실습플랫폼(http://sw.welfare.net)에 회원가입 후 간접실습 40시간에 대해 신청 및 수료 바랍니다. 수강료는 2만원이며, 수료 후 수료증이 발급되니 3월 실습세미나 수업 시간에 수료증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간접실습기간과 직접실습기간이 겹치지 않아야 합니다.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학과에서 운영하는 간접실습 40시간은 1/17(월)~2/25(금)까지 기존 LMS를 통해 운영 예정입니다. 간접실습은 직접실습기간과 겹치지 않게 이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 건강하게 직접실습과 간접실습을 잘 마무리해주기를 바라며,

모두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학과장 김나영 드림

첨부파일 아래한글파일 2021 사회복지현장실습 주의사항.hwp 아래한글파일 2021_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양식.hwp
이전글
대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신입생 공지
다음글
안녕하세요 사회복지과 2021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안내드립니다.
위로이동